16 Replies to “#Repost @manbehindtheeye @icelosangeles BTS [Part 2] @iam.serena…”

  1. @iam.serena 저희 언니도 한국에서는 너무 획일적인 것들을 강요하고 다르면 배제시키는것에 스트레스가 커서 결국 미국에서 대학도 다니구 지금은 거기서 결혼해서 잘 살고 있어요.한국이 답답하고 자신을 있는그대로 안받아주는것에 질렸는지 한국이 그립지않다 하더라구요.ㅎㅎ미국의 이런 자유로움들..다양한 가치관의 존중..다양함을 존중하고,외모와 가치관의 편견없는 그 곳 에서 세레나님 역시 진짜 멋진 인생 사는 것 같아요.부럽고 대단하고 또 멋져요!저희 언니가 생각나서 댓글 첨 달았어요☺️?좋은 하루 되세요! ?

  2. @icandoitdo 전 3년동안 세계여행하면서 제일 많이 느낀게 바로 그거에요. 한국에선 맨날 성형해라 양악해라 살빼라 그랬는데 다른나라에선 있는그대로 받아주고 인정해주고 아니면 아닌거니 가르쳐주고 맞으면 칭찬을 많이 해주고…정작 내 진짜 모습을 모르고 살았던거죠. 그리고 한국에서만 젊음을 보내기엔 너무 스트레스와 세뇌당하고 시간낭비뿐이에요

  3. @iam.serena 맞아요.스스로를 채워나가기보단 남들 눈에 보이는 날 중시 여기고 서로를 판단하기바쁘죠.옷은 이렇게 입어야되고 화장은 저렇게 해야되고 갸름한 얼굴에 눈은크고 몸매는 말라야되고 조금만 다르다 싶어도 남들의 입방아에 오르락내리락 거리죠..획일화를 추구하는 이곳의 외모 그리고 사고방식에 남들이 보기엔 자기들과 조금 달라보였던 저희언니도 늘 그들의 입방아에 올랐고 그것에 진절머리가 났나봐요.타협점을 찾으려했지만 여기서 그 타협을 찾기란 어렵죠..그래서 정말 큰 결심하고 미국으로 아예 가버렸는데,지금 되게 행복해보이고 자기스스로의 에너지로 가득차있어 매우 보기 좋아요.획일화를 추구하는 좁은 틀 안을 벗어나는 것.떠남을 선택하기까지 어렵고 힘든 과정이 있단걸 알아요.그 선택을 저희 언니도 했고 그걸 지켜본 저로써,지금의 세레나님이 있기까지의 과정 속 정말 많은 상처와 노력이 있었기에 지금 세레나님만의 나다움이 충족된 행복이 보여지는거라생각해서 전 세레나님의 선택도 삶도 너무 멋지게보여서 자극받고가요!☺️???(걍 언니가 생각나서 말이 길었어요.두서없는 주절주절.결론은 정말 멋지단걸 말하고팠어요!!)

  4. 자꾸 이쁘다고 하면 지겨울라나?!ㅎㅎ 미소두 넘 이쁘고 참 이쁘네요❤ ㅎㅎ 매력진짜?? 멋지다능! 위에 글 도 공감이구요. 한국에선 다 똑같이 생겼….;; 개개인의 매력은 안 보고 참..머리 아프게 살죵..?

Leave a Reply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